가을이 되어가니 괜히 감성에 젖는다. 여름을 돌아본다.
이번 여름은 정말 뜨거웠다. 날씨도, 나의 삶도..대구에 가니 날씨가 무슨 35도는 기본이더라. 잠깐 밖에 있어도 몸이 타들어가는 듯, 잘땐 사우나에 있는 느낌이었다. 에어컨 없으면 정말 어쩔뻔했나ㅎㅎ이번 여름엔 정말 많은 사람들과 함께했다.
뮤직스쿨 학생들과 같이 합주하고 밥도 먹고 다니고 여기저기 공연과 버스킹도 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유대감이 생기더라..끝나고 방학이 되어 흩어지니 같이 찍은 사진들을 보며 이런저런 생각이 나더라.
버스킹에서 만난 많은 팬들도 있다. 한 외국인은 처음부터 얘기가 너무 잘통해서 언더그라운드에도 맨날 놀러오고 음악공유도 하고 한국을 떠나는 날 쫑파티에 우리를 초대해서 우리는 보답으로 선물과 음악을 들려주기로 했다. 그날은 정말 사랑으로 가득찬 날이라고나 할까? 서로 전혀 모르던 사람이 이렇게 친해지고 마음이 편한 관계가 된다는게 신기하더라.
이런 일들을 통해 느낀건 나의 친구관계다. 그동안 소홀했던 만남들, 인연들을 다시 소중히 느끼게 되었다. 누군가는 관계가 인생의 전부라고 말하더라. 모든 것은 관계라고.. 그 말을 이제는 이해하겠다.
혼자만 살아가는건 속편하지만 외롭고 무엇보다 큰 목표를 이룰 수가 없다. 나의 이 생각은 831 콘서트를 통해 커지게 되었다. 우리는 이번 공연에 크고 대담한 목표를 세웠다. 불가능할 것 같기도 한 목표를..하지만 동시에 우린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을 세웠고 구체적인 계획도 가졌다. 그리고 실천으로 옮겼다. 마침내 우리가 세운 목표를 완벽히 이루었다.
목표를 이룬것보다 값진건 같이 이루는것의 기쁨이다. 함께 꿈꾸고 항상 모여서 일하고 싸우기도 하며 애를 써가며 도전했다. 그래서 불가능할 것 같은 목표를 이룰 수 있었다. 나 혼자서는 꿈 꿀 수도 이룰수도 없을 목표를..
지난 사진들을 보며 나를 받아주고 함께 만들어나가자고 하는 친구들의 소중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잘 챙겨나가야지! 나도 사랑을 줘야지! 함께 성공하자!!
왜인지 자기만의 운치로 쓴 이글을 보며 마음이 흥건해집니다. 코지와 함께 이룰것들을 생각하며 즐거움으로 잠듭니다!!
음악이라는 하나의 주제로부터 시작되어 각자의 삶을 공유하고 공감하면서 행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곳은 마마세이밖에 없는 거 같아요 😁 편으로도 팬으로도 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ㅎㅎ
흑 감덩이다…🥺
JcozY님은 이렇게 인생에서 큰 깨달음이 찾아오는 시기가 한 번 씩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여름이 참 그랬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중요한 것이었네요, 함께 성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