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2025년이 벌써 열흘이 지나갔습니다. 늦은 새해인사이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굿프렌즈 언더그라운드에서 진행되었던 큰 빅패밀리 이벤트가 끝나고나니 벌써 2025년이 찾아왔더군요.
성급하지도 않으면서도 천천히 24년을 결산하고 있답니다. 연말연시에 긴장의 끈이 풀려 몸이 약해져 버릴 수도 있으니 컨디션이 떨어지지 않을 수 있도록 모두 조심하세요!
저는 12월 연말파티가 끝나고 1월3일에 있는 코리안나이트도 잘 마무리했습니다. 이번에는 아주 특별하게 마마세이레코드 구성원들과 다같이 한 공연이였어요. 제가 일하고 몸 담구고있는 '요루오토모시테'라는 라이브 바에서요. 어떠한 형태로 이번 공연이 그려질까 나름 고민을 많이하고 준비도 열심히 했습니다. 모두가 한국의 전통음식을 먹으며 편안히 담소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고 무엇보다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마마세이레코드' 소속사가 어떤 공동체인지 일본 사람들에게 제대로 보여주고 온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가 다 의식적으로 행동한 것들은 아니였지만 모두가 자연스럽게 좋아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하기도 하고 이 시간을 더 소중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본에 와서 뜻밖의 일로 인연이 되어 여러가지로 신세를 진다거나 많은 도움을 받은 것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형태가 역시 관계도 오래 지속되고 멀어질까봐 괜히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게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 것들인지 깨닫고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코리안나이트에 오신 손님들이 일본인뿐만 아니라 아메리카,영국,중국,대만 많은 외국인분들도 와주셨습니다. 영어,일본어,한국어,중국어 다양한 언어로 말하는 것도 꽤나 재밌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저희 소속사 구성원들은 언제 그렇게 외국어를 공부했는지 모르겠지만 곧 잘하더군요,,

저희 뮤지션들은 술을 그리 즐겨하지 않는 편이에요. 라이브하우스에 가도 라이브 바에가더라도 우리끼리 회식을 한다고 하더라도 귀엽게 주스 하나로 아주 잘 논답니다. 가끔은 너무 텐션이 높아서 다른 사람들이 술 마셔서 저렇게 텐션이 높은가? 생각할 때가 많으시던데 아닙니다,, 그냥 원래 이게 기본값이에요,,ㅎ 회식도 굳이 하지않는 편입니다. 회식이 아니더라도 회식처럼 담소 나누면서 잘 놀거든요. 무엇보다 에너지를 많이 써서 그런지 12시가 되면 모두 피곤해합니다. 그럼에도 코리안나이트 때는 12시넘어서 집에 들어왔던 것 같아요. 저희 뮤지션들도 재밌게 노는거에 한 몫하지만 이번에 오신 손님분들도 한 몫하시기도 했습니다. 모두가 발걸음이 떨어지지않는 시간이였어요.




무엇보다 이 공간을 빌려주신 ‘요루오토모시테’ 몬리상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2025년도 잘 부탁드려요 ~ 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올해 정규2집에서 3집앨범까지 아주 멋지게 내준 딜라이트、앞으로 도쿄에서 다시 달려나갈 사무상、 점점 잘해지고있는 베스트프렌드도 이제부터 시작인 진성윤씨, 한국 옛날음악을 빛내 줄 예영싱, 아우라가 넘쳐흐르는 리조이, 이제 곧 군대가는 제이코지, 우리 공동체에 없으면 안될 꽉훈, 앞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뷰티풀가은, 사랑스러운 미스터치킨왕당두들 미시시피강, 싸이코 피아니스트 도비 (이번 코리안나이트에서 진성윤씨의 Fly away from me가 1등이였습니다! 짝짝짝)
-BESTFRIEND_hyunA-
.
.
.
[BESTFRIEND 1월 오사카 라이브스케쥴]
1/27 Bang Boo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똬!! 베스트프렌드의 최강점으로 그간 끌어모은 끈끈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도 기뻤어요, 쭉쭉 함께가자!!
아직도 연말 파티에서 들었던 미공개곡이 귀에 맴돌아요,,, 발매까지 숨 참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