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의 음악 속에는 특정한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키리스러움’ 이 묻어있다. 이번 믹스테입에는 힙합과 락의 요소가 강한 곡들부터 일렉트로닉한 요소들이 두드러지는 곡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그가 표현해내는 음악적 스펙트럼은 전례가 거의 없을 정도로 넓다. 한 앨범 안에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이 수록되고 또한 어우러지기는 쉽지 않은데 모든 곡 속에 있는 ‘키리스러움’이 그 곡들을 하나의 작품으로 잘 묶어주고 있다. 음악을 폭 넓게 즐기는, 혹은 그렇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처음 접하는 이도 부담스럽지 않고, 특정한 장르의 팬들을 실망시키지도 않는 그의 음악에 주목해 볼 만 하다.

KEREE

Singer / Songwriter, Rapper, Producer, Composer

His 1st Mixtape. 08 Feb 2018.

All song written & produced by Keree

Singer / Songwriter, Rapper(SSR) = Keree

키작은 아이의 세상을 바꿔줄 소리 = 키리(KEREE). Change the World, 세상을 향한 그의 꿈.

 

힙합으로 음악 인생을 시작한 스물세살의 키리는 이제 싱어송라이터로써 그의 첫번째 믹스테입을 내놓고 있다. 힙합과 랩에 기반한 그의 음악성이지만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음악을 전문적으로 공부했고, 많은 공연과 경험을 거쳐 이번 믹스테입에는 싱어송라이터와 프로듀서의 면모까지 포함 시켰다.

 

그야말로 혼자서 다 하는 뮤지션, 이번 앨범에는 정말 많은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 송메이킹, 어레인지먼트, 사운드 크리에이팅, 장르 프로듀싱, 악기 연주, 미디 프로그래밍, 랩&보컬&코러스 녹음, 매니아성을 겸비한 대중성, 자켓 디자인 등 총 천연색의 원석을 바로 앞에서 쳐다보고 있는것 같은 이번 작품이다.

 

instagram @ssrkeree

© 2019 Mamasay Records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White YouTube Icon

Instagram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