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나의 겨울, 우리의 겨울

모두들 행복 가득한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한 해가 이제 완전히 지나가고 있네요. 3일 뒤면 우리 모두 +1level 이 되는군요!


여러분은 연말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 궁금하답니다. 저와 마마세이는 새로운 시작에 매우 설레하며, 기대와 기쁨이 넘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아직 저의 음원이 절반도 공개되지 않았잖아요, 아직 할 일이 넘쳐난답니다. 나머지 음원들도 완성해야하고, 홈페이지도 더욱 멋지게 꾸며나가는 중이고, 여러분께 선사할 엄청난 공연도 준비중이고요. 그것 외에도 잔뜩있어요. 재밌는 일들이 가득한데 삶이 설레지 않을 수가 없자나요~~🙃🙃🙃


몸 움직이기가 너무 힘든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모두 가슴 설레이는 일들로 하루하루 가득 채우며 살아가봐요. 매일을 새롭게 꿈꾸는 날들로 만들어봐요. 작게 속삭이는 내 마음 속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봐요. 내가 하고싶은 일, 삶에 열정이 가득하도록 만들어줄 일들을 떠올리는거죠. 마음 가는대로!


마마세이는 2023년에 올해보다 더욱 더 엄청난 일들을 벌일 예정이예요. 상상 그 이상일거랍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와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정말 자신감이 넘쳐나요.


여러분의 2022년 마무리는 저의 새 노래들로 따뜻하고 기분좋게, 2023년도 저의 목소리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새 출발이 되기를 바래요 :-)


다음 달 26일에 공개될 또 다른 수록곡 세 곡도 아주아주 기대 하세요! 저의 또 다른 모습들.. 놀랄 준비하셔요 😋


다들 밥 많이 드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잠도 잘 주무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감기도 조심하세요!


(여러분의 새해 결심과 근황들도 아래에 공유해주세요! 우리 함께 응원하고, 함께 기대해요!)


댓글 5개

Comentarios

No se pudieron cargar los comentarios
Parece que hubo un problema técnico. Intenta volver a conectarte o actualiza la págin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