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SSAM

우리는 J.B.F 준비중


J.B.F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그냥 처음부터 알려드릴게요.

Jinsungyoon Blues Festival 의 약자랍니다!

처음부터 알려줘서 당황하셨죠? ㅎㅎ



그래서! 6/3 진성윤 블루스 페스티벌, JBF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블로그 글을 보고계신 여러분들은 이미 한 번씩우리 공연에 와보신 적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그럼에도 특별히 더 와야하는 이유를 몇가지 알려드리죠!


첫번째! 공연장이 너무 이쁩니다.

백문불여일견이죠! 사진으로 보세요!



사실, 사진으로도 이 이쁜 공연장을 다 담아낼 수 없어서 너무 아쉽답니다. 설마, 공연장의 변화를 눈치채셨나요? 눈치채셨다면 당신은 세심한 센스쟁이! 애인에게 사랑받을 가능성 높음!



맞아요! 이미 아셨겠지만 공연장이 세로에서 가로로 바뀌었답니다! 여러분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생생하게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만들어나가기 위함이죠. 또 사운드적으로도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소리를 들려드리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두번째, 선곡이 대박이다!

우주노마네임~ 띠리딩~ 띠리디딩~

이 노래 아~시~나요~? 전혀 감이 안잡히쥬?

Tears In Heaven, 살아있는 전설 에릭클랩튼의 명곡이죠. 바로 그 곡이 수록되어있는 그 앨범 (사진 참고)을 통째로 재현해내기로 했답니다. 공연에서 아는 노래가 많다는 건, 그만큼 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다는 뜻도 되겠죠?



세번째, 연주가 장난없다!

저번 공연인 Delight의 쇼케이스에서도 그랬지만,

이번 공연은 더더욱 최정예 멤버들이 가장 잘하고 자신있는 음악을 선별해 여러분들께 선보인답니다! 각자 열심히 연습하고, 합을 맞추어보고 있으니 기대하는 마음으로 와주세요!


에릭클랩튼의 1993년 언플러그드 라이브. 그 때, 그 무대의 그 감동 그대로, 아니 그 이상으로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고싶습니다. 블루스 음악으로 여러분과 즐기고, 교감하고 싶습니다. 꼭 와서 함께 즐기고 응원해주세요. 우리의 편, 우리의팬인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댓글 1개

1 Comment


deLight
deLight
May 30, 2023

웰컴 웰컴 !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