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팬들을 위한 주요 공지사항(9월부터의 혜택)
- Mamasay Records

- 8월 29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마마세이레코드입니다.
우선, 프리미엄 팬 구독제 ‘200팬’을 신청해주심으로써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보냅니다. 마마세이레코드는 최근 뮤지션들의 해외 활동으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고, 그에 따라 컨텐츠 유통방식 및 팬 대우 등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 속에서도 꾸준히 특별한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여러분을 극진히 모실 200팬 혜택을 더욱 단단하게 정리하고 강화했습니다.
홈페이지 음원페이지 무료로 감상
마마세이는 오리지널을 소중하게 대하고자 하는 신념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자체 플랫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콘텐츠를 유통하는 것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왔습니다. 하지만 세계 여러나라로 뻗어나감에 따라 우리의 음악이 더욱 널리 퍼져나가는 것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고, 동시에 신념을 잃지 않고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발전 과정과 함께 새로운 결정과 시도를 계속 해가는 중입니다.
최근,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음원들을 전부 올리고 홈페이지 음원페이지 또한 무료로 오픈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돌아오는 9월 1일부터 다시 음원페이지를 유료로 전환하고 200팬 여러분에 한정해 무료로 오픈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스트리밍 사이트의 음원들 또한 내려갈 예정입니다.
마마세이레코드는 결코 가볍거나 쉽게 음악을 하고, 대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음악은 곧 우리의 삶이며, 정체성이며, 가치입니다. 뮤지션들의 작품이 결코 가볍게 소비해서는 안되는 엄연한 ‘작품’이며,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이 존중받고 존경받는 문화를 만드는 것, 그것 또한 우리가 음악을 통해 하고싶은 일입니다.
마마세이레코드가 발전해감과 동시에, 오리지널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이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작품들의 가치를 낮게 책정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우리의 결정을 다시 한 번 응원해주세요.
언더그라운드 프리패스(기획공연은 할인혜택)
아울러, 언더그라운드 입장료 무료혜택 기간이 끝나고 8월부터 유료로 전환되었습니다. 하지만 200팬 여러분들은 입장 프리패스임을 다시 한 번 공지해드립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함께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이벤트(미니콘서트, 오픈마이크, 잼세션 등)가 아닌 기획 콘서트의 경우에는 200팬 특별 입장료 할인혜택이 있으니, 오프라인 아지트 언더그라운드를 마음껏 누려주세요.
정기 간행물 발송
마마세이레코드의 큰 이벤트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간행물을 정기적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여름에 한 번, 겨울에 한 번 마마세이를 결산하며 200팬 여러분에게 특별하고 가치있는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200팬을 ‘극진히’ 모시고자 하는 우리의 정성으로 200팬분들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겠습니다. (예상치 못할 때 갑자기 선물이 배달 될 수도 있음!)
유튜브 채널 멤버십
마마세이레코드는 음원페이지 유료화와 스트리밍 사이트 음원을 내림과 동시에 2025년 8월 29일자로 유튜브를 재개하기로 합니다. 해외 팬이 증가하고, 오프라인 만남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우리의 음악이 널리 퍼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런 결정을 했습니다. 21세기는 화려한 콘텐츠들이 쏟아지는 ‘영상의 시대’입니다. 그런 시대에 마마세이레코드의 컨텐츠는 순수함과 인간미로 맞서 대중의 마음을 충분히 감동시킬 힘이 있다고 자부합니다.
매우 중요한 한 가지 공지사항은, 앞으로 200팬 등록과 결제는 유튜브 ‘구독제’를 통해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에 200팬 양식 제출 후 매달 1일 자동이체를 등록하는 방식에서 변경 될 예정입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구독제가 실행될 때에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시행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유튜브 채널 링크)
--
이 모든 내용들은 9월 1월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올 가을부터 마마세이레코드는 몸집을 계속 키우며 도전적인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여러분과 이 과정을 함께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발전이나 성장이 아닌 Good Music, Good Life를 위해 애쓰는 우리를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마세이레코드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