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yunTrio / 오사카 버스킹 근황

•HyunTrio•

오사카 버스킹 근황


날씨가 좋은 요즘 이때다 싶어서 현트리오는 매일 버스 킹을 나가고있습다. 그러다 문득 하루의 한 번 나가는건 좀 아쉬운 것 같아 점심 저녁 이렇게 두번 하고있답니 다. 비록 점심에는 드럼, 베이스가 학교 일정이 있어 홀로서기하는겸 혼자서 버스킹도 꾸려나가고있습니다. 트리오 로 연주하는 것이 익숙해져서 그런가 혼자서 나가는게 어색하기도 부끄럽기도 했는데 일단 나가서 막무가내로 해보니깐 나름 재밌더군요! 이러고있는 내 자신도 웃기 면서 또 언제 이런 순간이 올까 생각하니 정말 최선을 다 해서 하고싶은 마음도 생겼답니다.


-오사카도톤보리에서-



-Good Friends-

많은 사람들과 접하며 음악으로 소통하고있습니다. 저희의 연주를 끝까지 봐주신 분들에게 버스킹이 끝나면 말을 걸며소박한 수다를 떨곤하는데 좋아해주고 신나해주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너무나 행복합니다. 누군가의 하루를 기분좋게 해준다는게 얼마나 나 자신에게도 기분좋은 일인지 새삼 깨닫고있답니다.



-05.20 가은이의 생일!-

팬에게 처음으로 선물도 받고 정말 축하를 많이 받은 날이였어요. 다시 한 번 아름다운언덕 만들거라는 가은아 생일축하했다!!



-덴노지 공원에서-

요즘은 지나가는 길마다 버스킹 팟을 찾고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해도될 것 같은데? 생각이 들더라고ㅋㅋㅋ 그래서 사람들 북적북적 분위기 좋은 공원이 있길래 소심하게 돗자리펴고 저희끼리 연주했답니다. 현트리오는 이렇게 살고있어요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소중한 시간들로요!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