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say 팬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마마세이레코드 입니다. 늘 우리의 음악을 소중히 여겨주시고 뮤지션들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한 중요한 공지사항을 전달드립니다.
저희 마마세이레코드는 2022년 <deLight's deLight> 앨범을 시작으로 자체적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모든 컨텐츠를 홈페이지 내에서만 유통해왔습니다. 스트리밍 음원사이트를 통한 음원 유통과 유튜브 활동은 모두 중단하고 독자적인 방식으로 팬층을 쌓아왔습니다.
최근 마마세이레코드는 점점 더 세계화가 되어가고, 다양한 국가에서 이름을 알려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 추세에 따라서 우리의 음원 유통을 방식을 더욱 공개적인 방식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다음달 12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Apple Music, Spotify, Melon 등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모든 뮤지션들의 음악이 오픈됩니다. (오픈되는 음원의 정보는 마마세이레코드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등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스트리밍 음원 유통과 동시에 닫았던 뮤지션들의 개인 유튜브 채널 또한 개별적으로 재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기능은 그대로 유지합니다. 굿즈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Store', 커버곡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뮤직', 마마뉴스와 이벤트 신청, 음원페이지를 구입해서 열람할 수 있는 방식 등등을 계속 유지할 것이며, 홈페이지만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는 컨텐츠들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만들어갈 것입니다. '200팬'제 또한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오프라인 혜택을 훨씬 다양하게 늘려나갈 것입니다. 홈페이지, 200팬 제도는 계속해서 지금처럼 즐겨주시면 됩니다.
마마세이레코드는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계속해서 발전해나갑니다. 점점 더 뻗어나갈 앞으로를 응원해주세요. 언제나 Good Music, Good Life를 여러분에게 소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