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우리의 팬이자 편! 200FAN을 소개합니다.


마마세이레코드에는 팬을 부르는 특별한 명칭이 있답니다. 바로 200FAN! 자랑스러운 200팬 로고도 있습니다!


로고에서 보면 200’팬‘이라고 읽히지만 200’편‘이라고도 읽히는것 보이시나요? 팬처럼 우리의 음악과 사람을 좋아하지만 더 나아가 우리의 편이 되어 힘들때나 어려울때 힘이 되어주고 같이 성장해나가는 사람들입니다.


200팬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뮤지션 각자가 음악하며 살다보니 우리를 정말로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성장하면 어떨까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음원 한개 공연 한개를 함께하며 같이 성장할 사람들, 어려울때나 의기소침 할때에도 우리편을 들어줄 사람들말입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의 음악 소비문화를 좀 바꾸고 싶었습니다. 스트리밍으로 그저 음악이 소비되는 것이 아닌 음악으로 놀고 영상이나 사진,글등을 같이 즐기는 문화로 말입니다. 애써서 만든 나의 음악을 소중하게 다뤄줄 사람들을 만나고 싶었던거였습니다.


앞서 소개드렸다시피 200팬이 되면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얼마전 200팬들과 함께 음원을 발매하는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지난 겨울 몹시도 추운 나머지 어딜 나가기 힘들고 뮤지션들도 버스킹을 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무언가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다가 같이 앨범을 만들자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팬 여러분이 자작곡을 써와서 프로듀서 JcozY와 함께 곡을 다듬고 녹음하고 직접 악기도 연주하였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멋진 곡들이 바로 <Life Music 2025>에 담겼습니다. 발매 후 3월을 맞이하며 새학기가 시작되고 새로운 2025년이 시작되었습니다. 200팬들과 함께 2024년을 음악으로 마무리하고 같이 나아가는 상징적인 의미가 담겨있는거죠.


여러분도 함께 하세요. 우리를 응원해주시고 같이 성장해나가요. 팬을 넘어 편으로, 마마세이레코드의 200 FAN이 되어주실래요? 그렇다면 마마세이레코드 홈페이지 'HOME'에서 가장 아래로 스크롤 해보세요!



 
 
 

Comments


bottom of page